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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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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회의실 임대 문의 안내

    임대문의전화
    구분 TEL
    대표전화 063-468-1880
    • 지스코의 전시장 임대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• 01

        임대문의 및 상담

      • 02

        임대계약

      • 03

        사전회의(행사준비)

      • 04

        행사개최

      • 05

        정산

      임대전
      • 1. 전시장 사용 신청서 제출
        • - 첨부서류 : 행사 계획서(자유양식, 회사소개 포함)
      • 2. 전시장 임대차계약 체결
        • - 계약금(임대료의 20% 납입)
        • - 제출 서류 :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(사용인감계) 각 1부계약금(임대료의 20% 납입)
      • 3. 임대 3개월전
        • - 중도금(임대료의 30% 납입)
      • 4. 임대 7일전
        • - 중도금(임대료의 30% 납입)
        • - 잔금(임대료의 50%) 및 관리비예치금(임대료의 30%) 납입
        • - 전시회 공사 관련 사전 승인 절차 진행
        • - 전기 공사 업체 제출 서류
        • ※ 중량물(0.5톤/㎡ 이상) 또는 위험물 반입시, 중량물/위험물 반입(반출)허가신청서 별도 제출
      행사준비 및 진행
      • 1. 설치
        • - 1㎡당 1ton 이상인 전시품은 사용개시 7일전 재원을 제출하여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.
        • - 행사 구성품, 전시품 및 기자재는 화물하역장을 이용하여 반입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- 전시시설물 및 전시물은 6m를 초과하여 설치할 수 없으며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복층스탠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- 행사장 구성과 관련한 업체는 반드시 GSCO의 지정협력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      • 2. 행사준비
        • - 사용자는 행사준비 및 진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GSCO 담당자와 협의하여야 합니다.
        • - 전시장 사용시 안전사고 예방 등 전시회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상주요원, 경비원 및 충분한 수의 주차유도요원을 배치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3. 행사진행
        • - 행사진행 중 발생되는 모든 사항은 GSCO 담당자와 협의하여야 합니다.
        • - 전시장 기본 사용 시간 (08:00~20:00)이외의 사용을 원할 경우 시간외 사용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        • - 전시장 사용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폐기물은 주최자가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  • 4. 철거
        • - 행사마감 후 바닥동력 전원이 차단된 다음 전시품 반출 및 철거가 이루어져야 합니다.
        • - 전시품 및 기타 기자재 반출은 반입순서의 역방향으로 화물게이트를 통하여 반출합니다.
      행사종료 및 정산
      • 1. 행사종료
        • - 사용자는 행사종료 여부를 홀매니저에게 통보합니다.
        • - 사용자는 전시장 사용 후 원상복구의 책임을 이행해야 합니다.
      • 2. 정산
        • - GSCO는 임대기간 종료 후 행사개최시 사용되었던 부대시설 제 사용량을 체크하여 관리비 사용분을 계산합니다.
        • - GSCO는 관리비 및 임대료 정산내역을 행사종료후 7일 이내 공문을 통해 알려드립니다.
        • - GSCO는 선입금된 관리비예치금에서 과,부족분에 대해 환불 또는 추가입금을 요청합니다.
        • - GSCO는 행사종료일을 기준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7일 이내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.
      • 대표번호 063-468-1880

      운영규정 PDF

      ※자세한 규정과 요금표 및 신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지스코의 전시장 임대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[임대문의 : 063-468-1880]임대문의전화

      전시장 사용료
      구분 내용 사용료(원) 비고
      임대료
      전시장 3,000㎡(80m×36.6m×7m) 605원 / ㎡ 1일 기준 (08시~20시)
      옥외전시장 15,000㎡ 165 / ㎡ 실 사용면적 기준
      시간외 사용료 초과시간당 10% 가산  
      전시장 관리비 * 전기료, 상하수도료 등 추가관리비 별도(실비정산)
      *냉/난방용 가스(LPG)는 주최자가 직접 신청하여 사용 및 가스업체에 직접 정산
       
      (단위 : 원, 부가세 포함)
      전시장 할인규정
      구분 내용 할인/할증률 비고
      월별 할인 1,2,7,8,12월 30% 할인 중복할인불가
      3월 20% 할인
      전체사용 할인 옥내/외 전체사용시 15% 할인
      장기사용 할인 15일 ~ 1개월 미만 10% 할인
      1개월 이상~ 2개월 미만 20% 할인
      2개월 이상 30% 할인
      (단위 : 원, 부가세 포함)
      전시장 추가관리비 요금표
      항목 구분 단위 단가(원)
      전기요금 1월~6월, 9월~12월 KWH 180
      7월~9월 200
      상하수도요금 m2/원 2,200
      (단위 : 원, 부가세 포함)
  • 회의실 임대 문의 안내

    임대문의전화
    구분 TEL 담당
    대표전화 063-468-1880 컨벤션 안내 담당
    공공기관, 협단체 회의 063-468-4722 컨벤션운영팀 김민희 주임
    국내·외 학술대회, 기업회의 063-468-4724 컨벤션운영팀 송은채 주임

    GSCO의 회의실 임대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01
      임대문의 및 상담
      회사소개서 및 행사계획서 제출
      행사 인원 및 적정크기의 회의실 확인
      각 시설 및 장비 관련 안내
      임대료 및 계약 절차 안내
      현장 실사
    • 02
      임대예약
      회의실 임대 신청서 제출
      예약금 납입(임대료의 20%)
       
       
       
    • 03
      임대계약(3개월전)
      최종 행사일정 확인(변경 시 변경계약체결)
      계약금 납입 (예약금 포함 임대료의 50%)
      케이터링 안내
       
       
    • 04
      사전회의(행사준비)
      행사 7일전까지 잔금 납입
      (임대료 잔액 및 부가세, 장비사용료)
      최종 일정 및 변경사항 확인 (장비세팅 등)
      VIP 참석일정 확인 및 지원
       
    • 05
      행사진행
      담당 매니저와 행사 전 행사조성상태 점검
      (임대료 잔액 및 부가세, 장비사용료)
      행사 진행중 현장 요청사항 접수 및 지원
       
       
    • 06
      정산
      추가비용 정산 및 세금계산서 발송
      불편사항 접수 및 개선
       
       
       

    회의실 운영규정 PDF

    [회의실 운영규정] 아래 파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의실 임대요율표

    [회의실 임대요율표] 아래 파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제반서류 PDF

    [제반서류(기술지원신청서, 작업신고서, 시간외 사용신청서)] 아래 파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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